축구종합센터 김포 유치 총력전 위해 정치인도 참여...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에 전 유명 축구선수들이 참가 해 유치에 힘을 보태는 응원을 해주고 있다.(사진=김포축구협회)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에 전 유명 축구선수들이 참가 해 유치에 힘을 보태는 응원을 해주고 있다.(사진=김포축구협회)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를 유치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정하영 김포시장이 새로운 미래와 더불어 김포시의 가치를 두 배로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게 된다며 축구종합센터 유치는 김포시가 남북 축구의 성지이자 평화를 이뤄내는 중심도시로 나아가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 13일 김포종합운동장에서 K3리그 어드밴스 김포시민축구단과 화성FC의 경기에 앞서 열린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 시민 한마음 대회’에서 정 시장은 “분단 이후 70년 동안 각종 규제에 묶여 큰 불편을 겪어 온 김포시에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가 유치된다면 앞으로 미래 김포시의 50년, 100년을 준비할 수 있다”며 “대한축구협회가 김포시를 선정하면 세계에서 가장 멋진 축구종합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민 한마음 대회에는 정하영 시장을 비롯해 홍철호, 김두관 국회의원, 신명순 시의회 의장, 대한축구협회 최영일 부회장, 홍명보 전무이사, 이회택 대한축구협회 전 부회장, 등이 참석해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를 염원하는 시민의 열기를 제 확인했다.

김포출신인 이회택 전 부회장과 최영일 부회장은 “김포유치는 시민들의 여망이 담긴 메시지 이기때문에 그 소원이 전달돼 꼭 이뤄질 것이라”며 시가 추진하는 유치 운동에 힘을 보탰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