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진행...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이 오는 9월 1일 오후 4시, 김포 사우문화체육광장 일대에서 ‘제4회 소.확.행 – 밤’(이하 소.확.행)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상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 확대를 위해 총5회로 기획된 ‘소.확.행’은 매회 다른 주제를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 인프라를 활용한 체험프로그램, 아트마켓, 플리마켓, 공연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4회차 행사에서는 소이 캔들 만들기, 달-별 쿠션 만들기, 야광 가죽팔찌 만들기, 한지 무드등 만들기 등 ‘밤’을 주제로 한 체험프로그램이 선착순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6시 30분부터 현대무용, 크럼프, 락킹, 커버댄스, 어반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공연과 함께 댄스대회를 개최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재)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시민께 문화와 예술을 통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지역 곳곳에서 ‘소.확.행’을 개최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문화와 예술이 있기에 우리의 일상이 더욱 행복할 수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와 관련한 세부사항은 (재)김포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팀(031-996-73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