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본동 자원봉사원들 일상에서 벗어난 워크숍 많은 추억 담아....

정기본동 주민자치 워크숍에 앞서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장기본동 사무소)
정기본동 주민자치 워크숍에 앞서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장기본동 사무소)

김포시 장기본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자원봉사자들이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최근 안산시 대부도로 1일 워크숍을 다녀왔다.

이번 워크숍은 아주 특별하게 장기본동 주민자치센터를 이끌어온 주민자치위원과 강사, 자원봉사자 등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단결과 화합을 위한 것으로 개최된 행사는 대부도 해솔길1코스(11.3km)를 트레킹하고 구봉도 낙조전망대관망, 어촌마을 낚시 체험을 하는 일정으로 이뤄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넓게 펼쳐진 해안가 길을 따라 바다가 어우러진 풍광을 감상하고 시원한 해송 숲과 마주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바닷길을 트레킹하며 오래도록 기억될 추억을 쌓고 돌아왔다.

민춘홍 장기본동 주민자치위원장은 “ 이번 워크샵에 참여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자치위원 및 강사, 자원봉사자간의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말했다

워크숍에 함께 참석한 두철언 장기본동장은“늘 마을을 위해 솔선수범으로 봉사해오시는 주민자원봉사자분들과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서 소통하고 대화하는 것은 마을 발전을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장기본동주민자치위원회가 어려운 이웃을 보듬을 수 있도록 더욱더 힘써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