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 진정한 발전 위해서 반드시 이번 총선... 국민의 힘 승리해야 한다 강조

국민의 힘 김포 갑 예비후보인 유영록 전 시장이 김보현 예비후보를 지지선언 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있다.(사진=국민의 힘 김보현 선거사무실)
국민의 힘 김포 갑 예비후보인 유영록 전 시장이 김보현 예비후보를 지지선언 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있다.(사진=국민의 힘 김보현 선거사무실)

이번 4·10일 총선을 앞두고 서로 공천경쟁을 벌여 왔던 국민의 힘 김포 갑 유영록 전 김포시장이 돌연 김보현 예비후보에 지지를 선언했다.

이는 지난 23일 국민의힘 김포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보현 선거사무소에서 예비후보인 유영록 전 시장은 “민주당 국회의원 당선 이후 김포의 발전은 정체됐고, 시민 여러분의 지역발전에 대한 열망은 이루어지지 못해 진정한 김포발전을 위해서 이번 총선에 국민의 힘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김포·서울 통합, 열악한 교통환경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제 우리 김포시민의 현명한 선택이 절실하다”라며 “누가 김포를 위해 일할 적임자인지, 민주당과의 본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지 선택해야 한다”라고 덧 붙였다.

이에 김보현 예비후보는 “어려운 시기에 큰 결단을 내려 힘을 모아주신 유영록 전 김포시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유영록 시장님과 전현직 시의원님들의 김포 발전에 대한 염원을 받들어 다가오는 국민의힘 경선 그리고 4월 10일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하도록 분골쇄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종혁 시의원과 황순호 전 시의원도 함께 해 김포시갑 선거구 국민의힘 경선 확정에 따라 경선 대상에 포함되지 못한 유영록 예비후보가 김보현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밝힘에 따라 국민의힘 경선 구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김포매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