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금쌀 20포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 기부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가구 20세대에 전달 예정

지난 19일, 장기본동 새마을지도자 부녀자회가 취약계층을 위해 김포금쌀 20포를 기부했다.(사진=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
지난 19일, 장기본동 새마을지도자 부녀자회가 취약계층을 위해 김포금쌀 20포를 기부했다.(사진=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

장기본동 새마을 지도자·부녀자회가 19일 추석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 위해 김포금쌀(10kg) 20포를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장기본동 새마을회는 관내 주민을 위해 매년 명절마다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날 기부된 김포금쌀은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가구 20세대에 전달 될 예정이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황기환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장기본동의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새마을부녀회 김영은 회장은 “새마을회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정성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 이미화 동장은 “매번 명절마다 마음을 모아서 김포금쌀을 기부해준 새마을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