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이 김포대학교와 상호 교류 및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김포우리병원)
김포우리병원이 김포대학교와 상호 교류 및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김포우리병원)

김포우리병원이 김포대학교와 상호 교류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양 기관 공동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상대 기관 추진 사업 지원 ▲김포대학교 교직원의 건강권 보호를 위한 지원 사업 시행 등이 있다.

고성백 김포우리병원 이사장은 “양 기관이 지역에서 가지는 역할을 서로 공유하고 협력한다면 지역 발전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김포우리병원은 지역 유관 기관과의 협약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하는 지역 거점병원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김포대햑교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 관계를 맺음에 따라 지역의 교육, 의료 분야에서 한층 더 의미있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며 “양 기관이 서로 발전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