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닥터 현장 방문 1:1 맞춤 지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관내 중소기업의 기술지원을 위해 경기테크노파크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을 통해 올해 ‘5개 분야 중소기업 기술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현재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기술닥터 지원사업’과 ‘지식재산 창출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

‘기술닥터 지원사업’은 1단계 현장애로기술지원 32건, 2단계 중기애로기술지원 7건, 단계별 검증지원 3건을 지원한다.

먼저 현장애로기술지원은 기업의 애로기술 분야 기술닥터가 연 10회 이내 현장을 방문해 1:1 맞춤형식으로 돕는다.

접수기간은 예산 소진 시까지로, 신청은 기술닥터 홈페이지에서 기업회원 등록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중기애로기술지원은 완료된 현장애로기술지원 과제를 기술닥터가 4개월 이내에 추가 심화 지원해 시제품 제작 및 공정개선 등 구체적 성과물을 도출한다.

2차 중기애로기술지원 모집은 5월 중 예정돼 있다. 신청은 기술닥터 홈페이지에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테크노파크 기술지원팀으로 문의하거나 기술닥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31-500-3333)

‘지식재산창출 지원사업’은 중소기업 IP 바로지원 14건과 스타트업 지식재산바우처 15건을 지원한다.

중소기업 IP 바로지원은 해외출원비용지원, 특허, 디자인, 브랜드 개발에 필요한 기술을 지원한다.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이 특허를 획득하는 데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지역 센터별 예산 소진 현황에 따라 진행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지원사업 신청시스템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센터로 전화 문의하거나 지원사업 신청시스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31-500-3043)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