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본격 분양

- ‘이랜드타운힐스’ 선택형디자인, 복층형펜트하우스, 특화부대시설 등 혁신설계 집대성
- 한강신도시 내 최중심 운양역세권 입지, 학군 및 교통 등 주거편의성 높아
- 시세 대비 대폭 낮춘 분양가, 한강신도시 3년만의 3.3㎡당 900만원대 공급

'이랜드타운힐스' 야경 투시도
'이랜드타운힐스' 야경 투시도

이랜드건설이 김포한강신도시 Ab-12블록에 공급하는 ‘이랜드 타운힐스’ 아파트가 '설계'와 '입지', '분양가'까지 모두 갖춘 단지 분양으로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 선택형 인테리어에 풍부한 수납공간, 조경, 부대시설까지…

이 단지는 최근 높아진 실수요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해 선택형 설계를 도입했다. 세대 구성원에 따른 가변형 침실 및 가구의 선택은 물론,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택형 인테리어로 다양성을 갖췄다. 실용적인 동선을 고려해 살림이 편한 ‘클래식스타일’, 젊은 감각의 ‘모던스타일’, 편안하고 감성적인 ‘내추럴스타일’ 등 유럽풍의 3가지 인테리어 스타일을 수요자의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여기에 세대 내 반침장 및 유리장식장을 비롯해 세대별 지하 창고까지 제공돼 풍부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ㄷ자형 주방 및 현관과 주방이 바로 연결되는 팬트리동선, 복층으로 구성된 펜트하우스 등의 혁신평면도 주목할 만 하다.

부대시설로는 워터플레이가든과 에듀가든 등으로 구성된 단지 내 4개의 테마가든, 자녀를 위한 유러피안 키즈빌리지, 입주민 전용 에스컬레이터로 이어지는 단지 내 지하상가 등이 조성돼 보다 편리한 단지 내 생활이 가능하다.

♦ 운양역 역세권, 도보거리 학군 등 뛰어난 입지

‘이랜드 타운힐스’는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로 꼽히는 운양동에 지어진다. 인근으로 김포도시철도 운영역(가칭)이 2018년 개통되며, 광역버스(M버스) 정류장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와도 가까워 마포, 상암, 여의도, 마곡지구 등 서울 내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학군도 우수해 학부모 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앞으로 혁신학교인 김포제일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드림유치원, 청수초 병설유치원, 청수초등학교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운양산과 한강생태공원, 청수공원이 가까워 단지 내 조경시설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 한강신도시 3년만의 900만원대 분양가… 가격 거품 걷어냈다

이처럼 뛰어난 설계와 입지에도 불구하고 ‘이랜드 타운힐스’는 지역 내에서 손꼽힐 만큼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다. 이랜드건설은 이 단지를 3.3㎡당 평균 900만원 대의 분양가에 내놓기로 결정했다(펜트하우스 제외).

2015년 현재 김포지역 새 아파트의 3.3㎡당 평균 분양가가 1,030만원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특히 운양동에서 900만원대의 분양가는 지난 2012년 이후 3년 만에 일로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 분양가를 모두 갖춘 ‘이랜드 타운힐스’ 공급 소식에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랜드건설 측은 “’이랜드 타운힐스’를 35년간 유통 등 각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집대성한 단지로 지을 것”이라며 “광고금액 등의 거품을 대폭 줄이는 대신 상품의 본질에 집중해 저렴하고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한다는 경영철학을 그대로 담아 계약자들이 보다 완성도 높은 집에서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랜드 타운힐스’는 10월 30일에 김포시 장기동 2083-2(김포경찰서 옆)에서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공식 홈페이지는 www.elandtownhills.com 이다

분양문의 : 1800-0910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