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배 배드멘턴 대회 성료...참기비 일부 떼어 어려운 이웃 전달 사랑 나눔 대회 ...

김포우리병원배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한 동우회 선수들이 열띤 경기를 펼치고 있다.(사진=김포우리병원)
김포우리병원배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한 동우회 선수들이 열띤 경기를 펼치고 있다.(사진=김포우리병원)

김포우리병원은 최근 이틀간 ‘제4회 김포우리병원배 사랑 나눔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김포 지역 생활체육 분야의 저변 확대를 위해 관내 24개 클럽 1천여 명의 동호회 회원이 참여한 이번 배드민턴대회에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홍철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위원 등이 참석해 대회 참가 회원들을 격려했다.

경기 시작에 앞서서는 이웃을 돕기 위해 대회 참가비의 일부로 마련한 500만원을 김포복지재단에 전달해 사랑 나눔 대회의 뜻깊은 의미를 다졌다.

또 행사장에서는 김포시 치어리딩협회 지니어스팀 소속 초등학교 어린이 치어리더들의 축하 공연과 배드민턴 실업팀의 시범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어 경기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 성별 및 연령 등급별로 나누어 이뤄졌고, 입상한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과 상품이 수여됐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본 대회가 승패를 떠나 동호인 간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의료와 체육의 결합을 공고히 하여 건강한 삶을 선도하는 대회로 전통을 쌓아가기를 바란다“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고성백 김포우리병원 이사장은 “김포우리병원은 지역 의료 발전을 위한 사업은 물론이고 앞으로도 생활체육 및 문화 분야 등의 행사 후원을 비롯하여 사회적 약자 지원 사업, 장학 사업 등을 시행하여 지역 거점 병원으로서 지역 사회와의 건강한 동행을 위한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