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최초 행정서비스로 그랜드슬램 달성한 장기본동 사무소 직원들...

행정서비스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김포시청)
행정서비스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김포시청)

보통 스포츠에서 4대 타이틀을 석권했을 때 불려지고 있는 그랜드 슬램을 57개 부서를 상대로 실시한 청렴시책평가에서 김포시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가 3관왕을 차지해 김포시청 최초로 그랜드 달성을 거뭐지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김포시가 청렴도 향상을 위해 57개 전 부서를 대상으로 한 2018년 청렴시책 평가에서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는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및 회식문화 개선으로 92.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최우수로 받은 포상금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 이뿐만 아니라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는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김포시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한 만족도 조사 에서도 역시 93.9점이라는 최고점을 받아  읍·면·동 행정서비스 관련 평가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2018년 읍면동 종합 행정평가에서 99.55점이라는 만점에 가까운 점수로 2년 연속 1위로 2018년 3개 주요평가에서 모두 1위 달성이라는 놀라운 결과는 모든 직원들이 끊임없는 결과로 평가되고 있다.

두철언 장기본동장은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하다보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뒤따르는 것 같다”며“ 장기본동의 가치를 두배로 올리기 위해 쉬지 않고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