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장 정하영)가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8 김포시 청년 창업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수강 참여자를 모집한다.

2018 청년 창업아카데미는 창업에 시작하고자 준비하거나 고민하는 만39세 이하 김포시 소재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기초부터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배양하고 창업 성공률을 높여 지역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실시하는 교육과정이다.

아카데미는 오는 12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오전,오후로 나누어 운영되며 ▲1차 과정은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모델 설계, 사업계획서 작성, 회계 재무, 법률 등 시장분석과 사업아이템 고도화에 관한 내용으로 ▲2차 과정은 포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창업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청년들에게는 2019년도 개설 예정인 김포창업지원센터의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 우수자에게는 시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교육 수강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이메일(gimpowork@korea.kr)로 접수하며,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 홈페이지나 일자리경제과(980-2275~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