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채용 기업과의 네트워크 조성 마련...

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김포새일센터)가 지난 13일 김포시외국인주민지원센터(양촌읍 소재)에서 여성 일자리 창출과 채용에 관심이 있는 ㈜우리별, ㈜아하정보통신 등 20개 관내 기업체 대표 및 인사담당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김포새일센터 기업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김포새일센터의 기업지원 서비스 및 전반적인 사업 소개로 기관 홍보를 통해 김포새일센터의 구인 신뢰도를 높이고 더불어 여성 채용 기업과의 네트워크 조성으로 여성 일자리 창출과 취업자의 고용 유지율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은 김포새일센터의 기업지원 서비스 소개로 시작해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인증 제도, 일자리 안정자금, 시간 선택제 일자리 제도 안내, 기업 경영자가 알아야 할 세무특강 등 기업체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로 구성되어 참석한 기업 대표 및 인사 담당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홍정범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기업 지원 사업 설명회를 계기로 김포새일센터의 유용한 기업 지원 서비스도 적극 이용하시고 기업에서 원하는 맞춤형 여성 인재를 알선하는데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새일센터(031-980-7607~76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