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주민센터(동장 박창원)는 지난 25일 동 다목적홀에서 김포시의회 노수은 의원, 김포경찰서 사우지구대 김준섭 대장, 통장단 및 관련공무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중 정례반상회를 개최했다.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신임 통장(사우20통 정숙경, 사우6통 유광웅, 사우12통 김성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사우지구대 김준섭대장의 주민치안에 대한 당부사항이 전달됐다.

이날 반상회에서는 제18회 김포시민의 날 기념식 행사 안내, 공동주택 보조금 지원사업 신청 안내, 노후주택 녹슨 상수도관 개량지원 안내, 불법유동광고물 시민수거보상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소 설치 예정장소 안내 등 시정․동정 홍보 및 협조 당부 사항 전달과 마을 건의사항 수렴이 이어진 후 통장단 자체회의를 끝으로 회의를 마무리 했다.

박창원 동장은 “주민과의 원활한 소통자로서 각 통장님들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니, 사우동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협조를 구하는 한편, “4월 13일은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이니 선거일 이전부터 아파트 방송 등을 통해 주민들이 투표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 주시기 바라며, 선거 당일 참석 못하는 분들을 위해 4월 8일부터 4월 9일까지 사전투표가 실시되니 주민들에게 널리 홍보해 주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