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과 아라뱃길이 보이는 700만원대 중소형 대단지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 투시도
김포 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 투시도

► 총 1,515가구 중 1차로 전용면적 59~138㎡, 총 868가구 공급
► 주택형 84㎡ 이하 96% 이상 차지하는 중소형 중심의 실속 단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김포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가 지난 8일부터 본격적으로 공급을 시작했다.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360-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총 1,515가구의 매머드급 대단지 아파트로, 이 중 1차분 868가구가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김포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는 지하 1층에서 지상 17층, 전용면적 59㎡, 84㎡, 138㎡로 구성되며,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 타입이 96% 이상을 차지한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4베이 구조로 지어져 채광, 환기가 용이하고 풍부한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단지 내 어린이집,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등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생활 편의성이 높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김포 고촌 신곡리는 김포에서도 서울로 통하는 관문에 위치해 있다. 단지 500m 거리에 김포도시철도 고촌역이 2018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서울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한 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해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갖추게 된다. 48번 국도를 비롯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IC, 영사정IC(예정)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조망 또한 매우 우수하다. 한강과 경인 아라뱃길을 비롯해 멀리 남산타워, 여의도까지도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로 김포 다른 지역의 아파트는 물론이고 최근 공급되는 아파트들 중에서도 조망에 있어서 매우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지난 8일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로 수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생활여건도 편리하다. 국내 3번째 규모의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이 단지와 인접한 위치해 있으며, 롯데몰(김포공항점), 홈플러스, CGV, 레저시설 아라마리나 등도 가깝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고촌 초·중교 등 초등학교 3개소, 중학교 2개소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고 복합청사가 건립되는 고촌행정타운이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인근에 약 1만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예상되는 '한강시네폴리스'가 조성 중으로, 이곳의 직접적인 배후 주거지로서의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최대 장점인 착한 가격도 눈에 띈다. 이 단지는 3.3㎡당 700만원 대의 가격에 공급될 예정으로, 고촌읍 아파트의 전셋값 수준에 해당한다. 또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특성상 청약통장도 필요 없어 보다 손쉬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김포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의 견본주택은 김포시 고촌읍 고송로 6에 위치한다.

문의전화 : 1833-7042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