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6~28일 고양 킨텍스서 개최…선정 기업에 부스 장치비 및 홍보비 지원

김포시가 'G-FAIR KOREA' 참가 업체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사진=김포시청)
김포시가 'G-FAIR KOREA' 참가 업체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사진=김포시청)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오는 31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전문 종합전시회인 ‘G-FAIR KOREA 2023’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경기도와 김포시가 공동 주최하고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과 KOTRA가 공동 주관하는 ‘G-FAIR KOREA 2023’은 국내 중소기업들의 혁신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시는 관내 소재 중소기업 30개 업체를 모집한다. 선정된 기업은 기본 부스 및 장치비, 홍보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전시회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김포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김포시 기업지원과로 우편 및 이메일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기업지원과 또는 경제과학진흥원에 문의하면 된다.

시는 이번 사업 외에도 판로지원사업과 기술개발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관련 사항은 김포시 카카오톡 채널 ‘김포시 기업지원사업알리미’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