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이웃 등에 전달

장기동 훈장골에서 식사쿠폰 50매를 장기동에 기탁했다.(사진=김포시청)
장기동 훈장골에서 식사쿠폰 50매를 장기동에 기탁했다.(사진=김포시청)

장기동에 위치한 음식점 훈장골(본부장 정기정)에서 지난 27일 장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심재웅)에 소고기 된장찌개 및 설렁탕 식사 쿠폰 50장을 기탁했다.

식사 쿠폰 전달을 위해 행정복지센터를 찾은 정기정 훈장골 본부장은 “고물가시대에 경제적으로 힘든 지역사회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를 대접하고픈 마음에 나눔을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심재웅 동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살펴주셔서 정말 고맙다”라며 “사랑이 담긴 훈장골 식사쿠폰 50장은 지역에 계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기동은 훈장골로부터 기탁받은 식사 쿠폰을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가구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주)짐원컴퍼니에서 두루마리휴지 2500롤을 구래동에 기탁했다.
(주)짐원컴퍼니에서 두루마리휴지 2500롤을 구래동에 기탁했다.

한편 구래동 ㈜짐원컴퍼니(대표 송윤진)에서 지난 23일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종)에 휴지 2500롤을 기탁했다.

송윤진 대표는 지난해까지 파주시 운정3동에서도 이 같은 선행을 지속해 파주시로부터 선행기업 표창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 대표는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생필품 중 하나는 휴지가 아닐까 생각했다”라며 “저희도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존재가 되고 싶은 생각에 작지만 나눔을 시작했고, 앞으로도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종 구래동장은 “선한 영향력을 전해 주신 분들 덕에 2023년은 모두에게 더 좋은 일이 생기는 한 해가 되리라 믿는다”라며 “기탁해 주신 휴지 2500롤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구래동은 이날 전달받은 휴지 2500롤(82봉지)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