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내 ESG경영, 읍면동 시범사업 펼쳐 나갈 것”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이 개관 12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김포시청)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이 개관 12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김포시청)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유호)은 지난 17일 개관 12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복지관은  (사)나눔과섬김 백현종 대표이사, 한기정 김포시 복지교육국장 및 관계 공무원, 복지관 운영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케이크 커팅식과 함께 기념식이 진행됐다. 기념일 전날에는 지역주민과 관계기관 등에 떡 나눔 행사를 갖기도 했다.

한기정 복지교육국장은 “복지관이 개관 이후 여러 가지 일도 있었으나 새로운 중심이 돼 사회복지관에서 맡은 역할을 더욱 열심히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축사했다.

최유호 관장은 “새로운 법인에서 위탁받은 5년 이내에 ESG 경영, 읍·면·동 시범 사업 등을 펼쳐나갈 예정으로, 앞으로 직원들과 뜻을 모아 신뢰받는 최고의 사회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사회복지관은 지난 2011년 2월에 개관했으며, 지난해 12월부터는 사단법인 나눔과섬김에서 수탁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경기도 사회복지시설(사회복지) 평가에서 ‘A등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