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장서서 사회적 공헌 하겠다"고 밝혀

와이에스개발(주)가 김포지역 5호 나눔명문기업으로 인증됐다(사진=김포시청)
와이에스개발(주)가 김포지역 5호 나눔명문기업으로 인증됐다(사진=김포시청)

김포복지재단과 와이에스개발(주)(회장 채윤석, 대표이사 심영철)이 복지재단 사무실에서 나눔명문기업 5호 가입식을 진행했다.

이에 따라 와이에스개발(주)는 경기 19호, 김포지역 5호 나눔명문기업으로 인증됐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고액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가치 창출과 공익 기여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들이 참여한다.

이날 가입식에는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와 안혜경 홍보대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범열 팀장 등이 참석했으며 심철영 와이에스개발(주) 대표이사가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이 자리에서 심철영 와이에스개발(주) 대표이사는 “항상 우리 기업이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보답하고자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더욱 앞장서서 사회적 공헌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우리 지역 기업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사회공헌에 앞장서주심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했다.

와이에스개발(주)에서 기부한 금액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지원사업에 사용된다.

♦기부계좌 : 농협 317-0002-5670-81(예금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김포복지재단)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