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예매 가능...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가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4시 ‘2022 통진마티네콘서트’ 3회차 공연인 <Golden Rules-째즈로 째즈하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재즈의 황금기를 노래하는 ‘골든스윙밴드’가 출연한다.

통진마티네콘서트 <Golden Rules-째즈로 째즈하라>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명곡들을 ‘골든스윙밴드’ 만의 스윙스타일로 재해석한 무대로, 대중들이 쉽고 친근하게 재즈를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재단은 골든스윙밴드 공연을 통해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맘껏 즐기도록 함께 교감하며 흥이 넘치는 유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골든스윙밴드’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을 비롯한 서울, 부산 등 전국 음악 페스티벌과 콘서트를 통해 검증된 정통 재즈 밴드로, 재즈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찬사를 받고 있는 그룹이다. 이들 그룹은 매력적이고 세련된 보이스의 김민희와 기타의 준 스미스, 피아노의 최연주, 베이스의 최성환과 드럼의 곽지웅으로 이루어져 있다.

김포 북부지역 전문공연장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개최되는 <Golden Rules-째즈로 째즈하라> 티켓은 전석 1만원(김포시민 및 2명이상 다자녀 30% 할인)으로, 6월 3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팀(031-983-345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