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거물급 중앙 정치인 대거 참석 눈길...

국민의 힘 김포시장 김병수 후보가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김병수 선거캠프사무실)
국민의 힘 김포시장 김병수 후보가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김병수 선거캠프사무실)

김병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행사가 7일 오후 2시 사우동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 시민과 국민의 힘 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들이 대거 참석해 김포교체 의지를 다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국민의힘 유력인사들의 발걸음이 이어져 지역정가와 중앙정가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은혜 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윤상현 당 6·1 재보궐선거 전략공천위원장, 홍철호 당 전략기획부총장 등의 참석했다.

여기에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는 영상 축사로 김병수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기도 했다.

조한승 김포시 새마음경로대학 학장 겸 국제문화재단 이사, 박윤구 김포문화원장, 강경구·유영록 전 김포시장, 방재선 전 김포시 교육장, 유영화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김포지회 회장, 임선기 김포사랑운동본부 회장 등 지역사회 각계각층 인사들도 김병수 후보 개소식에 자리를 빛냈다.

김병수 후보는 인사말에서 “자신이 공천을 받은 이유는 제가 잘나서가 아니라, 김포시민이 염원하는 ‘교통 개선의 열망’이 선택해준 것을 잘 알고 있다”며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라는 열 개 글자가 주는 무게감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 김포시민들과 김포시 당원이 자랑하는 그런 시장이 되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