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산업진흥원(제조융합혁신센터 조감도) 모습.
김포산업진흥원(제조융합혁신센터 조감도) 모습.

김포산업진흥원은 ‘2022년 김포시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에 참여할 관내 기업을 모집한다.

‘2022년 김포시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은 김포시 5대 대표산업(전기자동차·첨단소재부품·지능형기계·스마트물류·관광레저)에 해당하는 관내 중소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제품·공정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진흥원은 전년도부터 해당 사업을 적극 추진해오고 있다. 전년도에는 관내 10개사의 제품·공정개선을 지원하여 품질개선, 불량률 감소 등 가시적 성과와 함께 기업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에도 전년도와 동일하게 관내 기업 10개사를 대상으로 기업당 최대 1,000만원(소요비용의 70% 이내)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신청은 3월 23일까지 진흥원으로 우편 접수하거나 이메일(industry@gopa.or.kr)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격, 신청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김포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opa.or.kr) 사업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관내 중소기업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두고 지원을 펼칠 계획”이라며 “5대 대표산업을 선도할 기업들을 적극 발굴·육성하겠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김포산업진흥원 기업육성팀(031-981-132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