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 시기에 기부받은 패션마스크와 향균포켓이 저소득 가구에 전달돼 기쁨 두배...

김포시에 1억원상당의 방역물품을 전달한 (주)아로비즈 최천히 회장(오른쪽 두번째)과 정하영 시장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김포시)
김포시에 1억원상당의 방역물품을 전달한 (주)아로비즈 최천히 회장(오른쪽 두번째)과 정하영 시장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김포시)

추석 명절 이후 일일 코로나19 신규확진자수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가운데 ㈜아로마비즈(대표 김미영)가 패션마스크와 향균포케 등 약 1억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김포시에 기부했다.

29일 전달받은 김포시복지재단은 사회복지시설 및 읍면동 수요조사를 통해 아동 장애인, 다문화, 기타 저소득 가구 등에서 패션마스크의 수요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김포복지재단은 이같은 방역물품은 위드코로나 시기의 패션과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패션마스크 및 향균포켓의 아름다운 기부가 취약계층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됐다는 점에 업체 대표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아로비즈 최천희 회장은“그 동안 크고 작은 사회공헌할동을 실천해오면서 보람을 느껴 왔으나 최근 김포지역에서 취약계층 지원에 수요도가 높았다고 전해듣고 이를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포시 정하영 시장은 “위드코로나시기에 늘 방역수칙은 함께 하는 것인 만큼 기부와 나눔도 생활속에서 묻어나는 것으로 이렇게 좋은 뜻을 함께 해줘 감사들인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물품은 사회복지시설 및 읍면동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