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역 기관 등 각 단체 잇따라 훈훈한 손길 펼쳐...

김포지역 각 단체, 기관등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사진=김포시청)
김포지역 각 단체, 기관등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사진=김포시청)

최근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관등 각 단체들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이 전해지고 있다.

이번 후원은 ㈜선우시스을 비롯해 푸라닭치킨 김포풍무점, 신한은행(김포금융센터), 김포맘들의 진짜나눔, 김포를 사랑하는 모임, 롯데리아 김포사우점, 롯데리아 김포고촌점, 맥스타산업, NPS국민연금관리공단, 코인커머스 등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이들 단체들은 코로나19 극복에 동참 해온 덕분에 1억여원의 후원금이 모금됐다.

이에 이들 단체로부터 받은 후원금은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해 경제활동 중단, 실직, 휴직, 임금감소 등 직·간접적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 가정에 긴급생계비와 일상생활지원, 취약계층 결식예방, 방역위생용품 등 지원이 이뤄졌다.

더구나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학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청소년 가정에게는 데스크탑 컴퓨터와 노트북을 지원하고 아울러 영유아가정에는 육아용품 등 맞춤형으로 지원해줬다.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장 손용민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에도 따뜻한 관심으로 어려움에 동참해주신 지역사회 공동체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같은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