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소나무 향 가득한 힐링 카페 오픈, 프리미엄 빵과 커피로 고급화...

20여명의 파티쉐 상주로 베이커리 종류 다양화
스테이크, 퀘사디아, 샌드위치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로 차별화 전략

김포 장기동에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프리미엄 카페가 오픈했다. 장기동 한강골프랜드 내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몬떼델피노'이다.

몬떼델피노는 소나무 산이라는 뜻으로, 그 이름에 걸맞게 500여평에 달하는 부지에 소나무들이 즐비한 자연 속 힐링카페를 구현했다.

베이커리 쉐프만 20여명에 달해 다양하고 색다른 빵을 맛 볼 수 있으며, 테라로사 원두커피로 내린 커피 맛이 일품이다. 특히, 유기농 밀과 폴란드산 버터 등 건강을 생각한 맛과 질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손님들이 빵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오픈키친을 전면에 배치하고 2층 규모의 카페 내부 역시, 높은 층고에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바깥 풍경은 물론 계절과 시간에 따른 분위기까지 덤으로 볼 수 있다.

카페 내부는 연인, 가족, 단체 손님 등 인원수에 구애받지 않도록 다야한 크기의 소파 등이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테이블 옆 곳곳에 위치해있는 대형 식물들의 공기 정화로 맑은 기운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몬떼델피노는 특색있는 브런치 메뉴로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되는 브런치 메뉴는 비프샌드위치, 살치살 스테이크, 치킨 퀘사디아 등 간단하지만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메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점차 소비자들의 입맛이 건강한 맛과 질에 집중하는 만큼, 몬떼델피노의 유기농 원재료와 프리미엄 원두에 대한 고집은 꾸준히 이어질 것이다.

올 겨울 건강한 힐링 장소를 찾는 다면, 장기동 몬떼델피노의 소나무 향기 속으로 들어가보는 건 어떨까. 

몬떼델피노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309-1 / 031-997-7678

저작권자 © 김포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